소통한다. 마사지에서 가장 중요한 것이 소통하는 것이다. 어느 부위를 마사지 할 때 기분은 어떤지, 혹시 압력 너무 쎄서 아프지는 않은 지 등을 확인하며 마사지 하는 것이 가장 좋다.
결론적으로 한국에서 많이 검색하는 ‘스웨디시’의 의미는 ‘스웨디시 마사지’를 의미합니다. (참조 : 위키피디아에서, 스웨디시 마사지 바로가기)
연인을 마사지할 때는 침대에 눕힌다. 고객을 마사지할 때는 전문 마사지 침대에서 받게한다.
이제 고객/연인의 머리 앞에 서서 그들의 어깨가 당신을 향하도록 한다. 양손으로 주먹을 쥔 다음 손가락 관절을 부드럽지만 단단하게 어깨 위쪽에 문질러 긴장을 풀어준다.
마사지는 다양한 목적에 따라 그 기법을 달리한다. 부드럽고, 강하고, 격렬하고, 편안하게 하는 마사지들이 있는데, 필요에 따라 다른 기법을 적용해야 한다. 마사지의 효능에 대해 알고 싶다면 계속 읽어보자.
들어온년이 운좋게 당일 발정이 나 잇는 상태에서 적절하게 터치/애무 했을때 반응이 오는걸 보고 진행하면 됨.
태국에서 시작된 마사지는 타이 마사지로, 운동 선수들을 마사지 사이트 위한 마사지는 스포츠 마사지로 부르는 것이죠.
이 마사지는 발의 여러 곳을 손가락으로 누르는 요법이다. 이를 통해 1인샵 기가 흐르도록 하며 소화 기관, 마사지 사이트 신경계, 내분비계통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친다. 스웨디시 사이트 또한, 혈액 순환을 촉진한다.
이완 마사지는 굳건하고 꾸준한 압박을 가한다. 이 마사지는 신경에 작용하므로 긴장 해소에 좋고, 신체와 정신의 건강을 향상한다.
마지막으로 스웨디시에서 홈런치게 되는 경우도 잇는데... 그건 본인이 잘생겼거나, 말빨이 좋아서 그런게 아니라
마사지 받기에 사적이고 따뜻한 방을 선택한다. 방이 편안하면 마사지를 받는 사람도 편안함을 느낄 것이다.
또한 김 원장은 "마사지마다 대상과 목적에 맞는 기술이 정립돼있기 때문에 특정 증상이나 상황에 따라 마사지 기법을 달리 선택하기 보다는 숙련된 마사지 테라피스트를 찾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했어요.
한국마사지테라피협회 김상태 교육원장은 "목과 등, 어깨가 뭉치고 뻐근할 땐 상체 후면을 집중적으로 마사지하는 스포츠 마사지를, 정서적 마사지 안정감과 부드러우면서 시원한 마사지를 받고 싶다면 오일 마사지를 추천한다"며 "발과 종아리, 골반까지 하체 전체를 풀고 싶을 땐 타이 마사지가 좋다"고 추천했어요.
또한 근육의 완전한 이완을 촉진하는 수단으로 힐링의 수단으로 대중에게 널리 알려진 마사지입니다.